아 월리 노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 자체 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지능형 작동

출시 시간:2024-03-29 23:47:53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290

핵심 팁:아 월리 노,우리 생활에서 고공작업 플랫폼은 매우 중요한 공업 역할을 가지고 있다. 고공작업 플랫폼의 사용을 더욱 잘 보장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정기적으로 그것을 정비해야 한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어떻게 고공작업

우리 생활에서 고공작업 플랫폼은 매우 중요한 공업 역할을 가지고 있다. 고공작업 플랫폼의 사용을 더욱 잘 보장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정기적으로 그것을 정비해야 한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어떻게 고공작업 플랫폼을 정비하는지 간단하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매 분기 보양: 매월 보는 항목을 봅니다.

아 월리 노그러나 대형 용접 구조 부품은 형태가 복잡하고 무게가 크며 잔여 응력의 크기와 분포 차이가 큰 등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일반적인 진동 시효 공정으로는 비교적 좋은 효과를 얻기 어렵기 때문에 합리적인 공정을 제정하는 것이 매우 관건이다. 그래서 그들은 난징 취항을 찾아 우리의 JH- 진동 시효 설비를 만들었고 우리에게 완벽한 진동 시효 공정을 제정할 것을 요구했다.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분석표를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습니다. 업무 실천에 따라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관계표(또는 공장에서 제공)를 정리하여 일반 유압 고장의 검색과 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 파 타승강무대는 유연하게 배치된 측치식 기계실을 사용하는데 설치가 비교적 크고 토목 건설 요구가 비교적 높으며 공사 건설비가 비교적 높고 건축 구조와 외관에 영향을 주는 전통적인 상치식 기계실을 사용한다.

현재 경제가 부단히 발전하고 사회의 수요에 순응하며 생산력이 부단히 커지고 있으며 현재 고공 조작도 비교적 많기 때문에 유압 화물 사다리는 우리가 고공 조작을 할 때 우리에게 가져다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바로 위아래로 조작하는 것이며, 우리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우리는 고공에서 작업할 때 우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문 제어 스위치는 각 층의 문이 완전히 닫혔을 때만 화물 사다리가 작동할 수 있다.


아 월리 노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 자체 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지능형 작동



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 세척,아 월리 노전자동 절단식 승강 플랫폼, 청결 유압유 교체입니다.

저온 환경이 유압 승강기의 유압 오일, 유지, 디젤유에 미치는 영향, 승강기 다리 받침대 수납 시스템과 중작업의 권양 변폭, 회전과 신축 등 동작은 모두 유압 오일이 작업 매체로 동력을 전달한다.유압유의 점도는 매우 중요하며, 점도가 너무 높고, 시스템 내부의 마찰 저항력이 커지며, 압력 손실이 증가하고,아 월리 노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기름 온도가 너무 빨리 상승하며, 조작 시 동작이 뒤처진다;점도가 너무 낮고 펌프의 용적 효율이 낮으며 성능이 떨어지고 부품 간의 운동 마찰 저항이 커진다.유압유의 점도는 작업 온도에 따라 달라지므로 저온용 유압유를 선택할 때는 특히 주의해야 한다.

. 화물 사다리로 인화성 폭발성 물품을 운송하는 것을 엄금한다.

건설 하 다.사업일군은 매일 사업하기전에 먼저 액압승강화물사다리의 전기제품시스템, 액압시스템과 기계시스템이 정상인가를 진지하게 검사하고 액압승강플랫폼을 상하공재로 여러차례 시험하여 고장과 비정상현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하며 또 액압승강화물사다리 대면정층소의 정확도에 현저하고 비정상적인 차이가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승강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청소는 천륜틀 총체를 보고, 새 부품을 수정하거나 교체한다.

주의사항: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비정상적인 맞물림을 피해야 한다: 롤러의 불균등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대각이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길면 동시에 묻는 것을 피해야 한다;이상의 이상 현상은 톱니바퀴, 래크, 롤러 및 레일의 빠른 마모 내지 폐기를 초래할 수 있으며, 만약 세밀하게 조정할수록 승강 사다리의 사용 수명에 더욱 유리하다.


아 월리 노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 자체 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지능형 작동



승강 무대는 작업의 특징, 설비의 정상적인 마모 전기 제품의 노화, 인위적인 사용이 부적절하기 때문에 화물 엘리베이터의 사용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화물 사다리는 분은 사용하고 분은 정비에 의존한다 & rdquo;.승강기 사다리의 유지보수는 승용차와 같아서 정기적으로 정비해야 승용차의 안전성능을 보장할 수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전문 엘리베이터 유지 보수 단위 또는 엘리베이터 제조 단위는 엘리베이터에 대해 일마다 정기적인 유지 보수를 진행하며, 기름이 새는 현상이 있는지 검사한다.있다면 반드시 해결해야 하며 기름이 새서 기름량이 부족하면 기름을 충분히 넣어야 한다.

부식된 금속.

누출 현상이 발생하면 기계 부품의 느슨함, 진동과 기계가 열의 영향을 받아 기계의 밀봉면 및 피팅 등에 누출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일부 주조, 가공 등의 결함은 조립 조정 시 발견하기 어렵지만, 작업 과정 중의 진동, 충격 작용으로 인해 이러한 결함은 누출(침출)유(물)로 나타난다.따라서 마찰기에는 누수 현상이 나타나기 쉽다.불량, 새로 조립한 부품의 배합간극이 비교적 작고 조립 등 원인으로 배합간극의 균일성을 보장하기 어려우며 기름 (지) 은 마찰표면에 균일한 기름막을 형성하여 마모를 막기가 쉽지 않다.따라서 효능을 떨어뜨려 부품의 초기 이상 마모를 초래한다.심하면 정밀하게 배합된 마찰 표면이 긁히거나 교합 현상을 일으켜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아 월리 노사업일군은 액압승강화물사다리가 운송하는 물품이 대면에서 될수록 균일하게 분포되여 편재를 방지하는것을 감독하고 과적운행을 금지해야 하며 액압승강화물사다리는 사람을 태우고 인화성,아 월리 노레일식 수직 승강 플랫폼, 폭발성 등 위험물품을 선적하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상승할 때 인원이 등반하고 인위적으로 흔들리는것을 금지해야 한다.

매일 작업하기 전에, 유압 화물 사다리의 상하를 여러 번 시험하여 결함과 비정상적인 표상이 있는지 보아야 한다.문 촉수와 문 자물쇠의 효과를 확인하고, 샹들리에가 운동할 때 유압 사다리를 끊는 동시에 즉시 사용을 중지하도록 시험해야 한다.기중기 정층역의 평층도를 주의해야 하며, 부드럽게 하려면 조여지거나 교체해야 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아 월리 노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 자체 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지능형 작동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아 월리 노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 자체 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지능형 작동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아 월리 노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 자체 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지능형 작동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아 월리 노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 자체 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지능형 작동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아월리노권하다뉴스 정보
아월리노최근 소식